"인천 월미공원 전망대 실버카페가 새롭게 문을 열다"

김낙현 | 기사입력 2019/07/21 [15:51]

"인천 월미공원 전망대 실버카페가 새롭게 문을 열다"

김낙현 | 입력 : 2019/07/21 [15:51]

인천시 제공


인천시 월미공원사업소는 중구노인인력센터 도움을 받아 지난 19일 월미공원 내 북성동 125번지 일대에 전망대 실버카페를 개소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월미공원사업소는 지난 1월 21일 ‘인천시중구노인인력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월미공원의 관광 활성화와 노인복지사업 육성 등 공익사업을 위해 실버카페 운영과 체험행사(한복·복고의상 입기체험, 전통 장 담그기 체험)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 한 바 있다.

전망대 카페는 지난 6월 13일 보수공사 준공을 거쳐 사무집기 및 주방기기 등을 배치하고, 카페운영 인력에 대한 실습훈련을 실시했다.

이에 19일 오후에 중구청장과 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앞으로 월미공원의 이용 활성화를 바라며, 앞으로 맛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커피를 전망대 실버카페에서 인천 앞바다와 인천시의 전경을 365도 한눈에 감상하며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병구 월미공원사업소장은 “전망대 실버카페 외에도 월미공원 이용편의 증진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낙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우아한 모녀' 최명길, 캐릭터 컷 공개 '새빨간 존재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