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무생, '날 녹여주오'에서 연구소 조수 조기범 役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7/31 [09:44]

배우 이무생, '날 녹여주오'에서 연구소 조수 조기범 役

하기수 | 입력 : 2019/07/31 [09:44]

배우 이무생이 tvN '날 녹여주오'에 출연을 확정,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무생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

이무생을 비롯해 앞서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관심을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무생은 극중 카이스트 출신의 엘리트 조기범 역을 맡았다.

이무생이 연기하는 조기범은 냉동 인간 실험을 이끄는 황갑수 박사(서현철 분)의 연구소 조수로, 미스터리한 사건의 한 가운데에서 황박사의 일을 돕는 인물. 이무생은 특유의 차진 캐릭터 표현력으로 극을 탄탄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무생은 2019년 상반기 tvN '왕이 된 남자'에서 역심 품은 진평군을 시작으로 MBC '봄밤'에서는 남시훈으로 분해 역대급 분노 유발자로 활약, 현재 tvN '60일, 지정생존자'에서는 김남욱 역을 맡아 매력적인 대변인으로 성장.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의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다.

'왕이 된 남자', '봄밤'에 이어 '60일, 지정생존자'를 통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증명한 이무생이기에, 배우로서 단단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그가 이번 '날 녹여주오'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사진-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성유리,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