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 건조기 그랑데' 100인의 안심건조 체험단 모집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8/04 [09:40]

삼성전자, '삼성 건조기 그랑데' 100인의 안심건조 체험단 모집

여한숙 | 입력 : 2019/08/04 [09:40]


삼성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그랑데 건조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대한민국 안심건조 페스티벌’의 하나로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5일부터 9월 1일까지 ‘100인의 안심건조 체험단’을 모집하며, 응모하려는 고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00인의 안심건조 체험단은 9월부터 11월까지 삼성 건조기 그랑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건조기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온라인 미션을 완료한 경우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는 건조통 뒷면 360개의 에어홀을 통한 풍부한 바람과 건조통 내부 온도가 60도 이상 올라가지 않아 옷감 손상을 최소화 하는 등 자연의 건조 효과를 구현한 제품이다.

또한 사용 환경이나 빈도에 따라 소비자가 열교환기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청소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성유리,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