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사과 충청지부, 수박 2천통 아산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전달

김순덕 | 기사입력 2019/08/06 [09:51]

NB사과 충청지부, 수박 2천통 아산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전달

김순덕 | 입력 : 2019/08/06 [09:51]


아산시 도고면(면장 이정희)에 위치한 NB사과 충청지부(대표 최정민)는 지난 5일 폭염으로 힘들어 하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도고면행복키움추진단(위원장 김종철)에 수박 2천통을 전달했다.

도고면행복키움추진단에서는 후원물량 2천통을 수령과 동시에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 장애인복지관, 5개 종합사회복지관 등 35개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지원해 폭염으로 힘들어 하는 분들이 기쁜 마음으로 수박을 드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

NB사과 충청지부 최정민 대표는 “올 여름 폭염으로 고생하는 어려운 분들에게 시원한 수박으로 도움을 줄 수 있어서 행복하다.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후원 기부를 계속해서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정희 도고면장은 “이번 수박 기부는 한여름에 시원한 소나기와 같이 기쁜 소식이다. 도고면행복키움추진단과 NB사과 충청지부가 함께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에게 희망과 웃음을 나누는데 앞장서 주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김순덕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걸스데이 혜리, 무결점 '美貌'와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