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래형,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임시완X이동욱과 호흡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8/06 [10:59]

배우 차래형,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임시완X이동욱과 호흡

하기수 | 입력 : 2019/08/06 [10:59]

배우 차래형이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에 출연해 임시완, 이동욱, 이정은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차래형은 극 중 부유한 집안의 아들로 어려움 없이 자신의 회사 JH컴퍼니를 차린 임시완의 대학교 선배 신재호 역을 맡았다. 강자 앞에 약하고 약자 앞에선 강한 척하는 전형적인 캐릭터를 자신만의 개성 있는 연기를 바탕으로 열연할 예정이다.

촬영에 한창인 차래형은 “’타인은 지옥이다’ 통해 평소 함께 작품을 하고 싶었던 감독님, 작가님, 배우들 등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며 “제가 맡은 신재호 캐릭터가 얄미운 캐릭터지만, 작품 전개에 힘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차래형은 최근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구형사로 분해 지능범죄수사팀의 든든한 중견 형사를 맡아 묵묵히 자신이 맡은 바를 충실히 하고, 팀 화합에 최대한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는 인물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영화 ‘나랏말싸미’에서는 아버지 세종(송강호)을 도와 글자 만들기에 일조하는 세종과 소헌왕후의 둘째 아들로, 매사 진지함과 원칙주의를 내세우기도 하지만 허당기 있는 모습과 귀여운 면모도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탄탄한 연기와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그가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보여줄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OCN ‘타인은 지옥이다’는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드라마로, 오는 31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우아한 모녀' 최명길, 캐릭터 컷 공개 '새빨간 존재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