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온주완, '모두의 거짓말' 출연 확정하는 등 '열일 행보'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8/07 [09:48]

배우 온주완, '모두의 거짓말' 출연 확정하는 등 '열일 행보'

김금수 | 입력 : 2019/08/07 [09:48]

배우 온주완이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극본 전영신, 원유정 연출 이윤정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진영민’ 역으로 반전 매력을 예고, 새로운 드라마 소식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은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좇는 시크릿 스릴러 드라마다.

극 중 온주완은 화술 좋고 수완도 좋은 JQ 신사업 총괄 팀장 진영민 역으로 분한다. 정상훈과 둘도 없는 가까운 사이로 상훈을 친형제처럼 아끼고 사랑한다. 상훈이 사라지자 무너져 내리는 서희를 걱정하고 상훈을 찾기 위해 돕는 인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온주완은 그 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 젠틀하고 다정한 연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 ‘연예계 대표 따뜻한 도시 남자’로 떠오른 바 있다.

반면 이번 작품에서는 이미지 변신을 예고, 앞으로 어떤 반전 매력과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게 될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민기, 이유영, 윤종석 등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OCN ‘모두의 거짓말’은 오는 10월에 방영될 예정이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