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로타리클럽 여름철 냉방용품 기탁

이영관 | 기사입력 2019/08/08 [16:34]

의정부로타리클럽 여름철 냉방용품 기탁

이영관 | 입력 : 2019/08/08 [16:34]

의정부시 제공


의정부로타리클럽(회장 김봉석)은 지난 7일 의정부시 이웃돕기 창구에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약 150만 원 상당의 여름철 냉방용품을 기탁했다.

의정부로타리클럽은 1978년 설립된 이래 자원봉사 및 성금·성품 기부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함으로써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 날 전달식에는 김봉석 의정부로타리클럽 회장 및 회원 10명이 참석했으며, 전달식을 마친 후 의정부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직접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선풍기, 여름이불 등 여름철에 꼭 필요한 냉방용품을 전달했다.

김봉석 의정부로타리클럽 회장은 “무더운 여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위와 시름을 덜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영순 복지환경국장은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나눔 활동에 솔선수범을 통해 함께 동참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며, “의정부로타리클럽이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걸스데이 혜리, 무결점 '美貌'와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