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노정의, 초긍정 주유소 알바천사 변신!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8/09 [09:30]

'위대한 쇼' 노정의, 초긍정 주유소 알바천사 변신!

김금수 | 입력 : 2019/08/09 [09:30]

tvN ‘위대한 쇼’ 노정의가 초긍정 미소로 엔도르핀을 생성시키는 ‘주유소 알바’로 변신했다.

오는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한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노정의는 극 중 동생들을 위해 위대한의 딸 코스프레를 결심한 사남매의 소녀가장 ‘한다정’ 역을 맡았다.

한다정은 어떤 불행 앞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은 초긍정 소녀. 특히 어머니의 죽음으로 졸지에 사남매의 가장이 된 한다정이 위대한의 딸 코스프레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앞으로 벌어질 다양한 사건들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노정의는 극한 아르바이트로 손꼽히는 주유소에서 일하고 있는 모습. 37도에 가까운 폭염 속 구슬땀 흘리며 일에 매진하는 노정의에게 삶의 고단함과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이 엿보여 안타까움을 더한다. 하지만 밀려드는 손님에도 아랑곳없이 입가에 미소를 띄운 채 초긍정 포스를 발산하고 있어 노정의가 연기할 한다정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에 노정의는 “대본을 읽을 때 ‘아! 빨리 촬영하고 싶다”라고 생각했는데 촬영을 시작하니 너무 행복하고 첫 방송날만 기다리게 된다”며 “드라마 시청하시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고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것이다. 당차면서도 듬직한 여고생 다정이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8월 26일(월) tvN ‘위대한 쇼’ 첫 방송을 꼭 본방사수해주세요”라고 야무진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은 “노정의가 첫 촬영부터 카멜레온 눈빛을 뽐내며 연기 열정을 불태웠다”며 “노정의는 항상 현장에 일찍 나와 꼼꼼히 대본을 숙지하고, 본인 촬영이 끝난 후에도 선배들의 촬영을 지켜보는 등 현장의 비타민 같은 활력소로 스태프의 사기까지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사진=tvN ‘위대한 쇼’)/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성유리,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