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민재X공승연X박지훈X변우석, 포스터 공개!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8/14 [15:47]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민재X공승연X박지훈X변우석, 포스터 공개!

여한숙 | 입력 : 2019/08/14 [15:47]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 보기만 해도 영업 당하는 김민재, 공승연, 박지훈, 변우석의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9월 1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극본 김이랑, 연출 김가람, 제작 JP E&M, 블러썸스토리)은 여인보다 고운 꽃사내 매파(중매쟁이) 3인방,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이, 그리고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한 왕이 벌이는 조선 대사기 혼담 프로젝트.

지난 12일 ‘꽃파당’의 개업 소식을 알리는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이미지 공개를 원하는 예비 시청자들의 원성 아닌 원성이 일어났던 바. 이 기다림에 부응하는 티저 포스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4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꽃파당’ 매파 4인방 마훈(김민재), 개똥(공승연), 영수(박지훈), 도준(변우석)의 상업적인 포즈와 비즈니스 미소가 담겨있다. 가장 잘 나가는 혼인 장사꾼임을 증명이라도 하듯 이들의 표정은 자신감으로 가득 차있다.

“혼인, 우리가 답을 쥬오”라는 상단의 문구와도 일맥상통. 조선 청춘남녀들의 혼사를 책임지는 최고의 남자 매파 마훈, 이미지 컨설턴트 영수, 정보꾼 도준, 그리고 갓 대신 비녀를 꽂은 견습생 개똥까지, 꽃매파 4인방의 신선한 캐릭터 조합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전통혼례를 연상케 하는 색감은 조선시대 중매를 소재로 한 드라마를 상징한다. 김민재, 공승연, 박지훈, 변우석의 찰떡같은 영업 호흡은 이미지를 더욱 풍성하게 살려냈다”며 “지금껏 본적 없는 조선시대 중매와 남자 매파들의 예측불가 혼담 프로젝트의 개시일까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부했다.(사진=JTBC)/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