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팬 파티' 개최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8/18 [10:17]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팬 파티' 개최

하기수 | 입력 : 2019/08/18 [10:17]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10 5G’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층 더 특별한 ‘갤럭시 팬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에 4회차를 맞는 ‘갤럭시 팬 파티’는 색다른 프로그램과 탄탄한 라인업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부산에서 막을 연 이번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팬들이 직접 만든 콘텐츠와 아이디어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 팬 파티’가 개최되는 5개 도시의 대학생 팬들이 ‘도시 별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파티를 시작한다.

16일과 17일에는 각각 부산, 대구의 특색을 반영해 ‘갤럭시 노트10’과 밀레니얼이 각 도시의 매력을 즐기는 영상이 팬들의 공감을 얻으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갤럭시 팬 파티’ 현장도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 더욱 감각적으로 구성된다. 갤럭시 팬들은 팬 파티 공간 어디에서나 인생샷을 남길 수 있고, 유명 아티스트 ‘노보(NOVO)’와 함께 제작한 네온 타투 스티커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를 사랑하는 ‘팬 스페셜리스트(Fan Specialist)’와의 협업도 더욱 강화해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요리하는 연출가 이욱정 PD는 5개 도시의 대표 재료와 팬 스토리를 결합한 밀 박스(Meal Box)를 선보인다. 예능인 홍윤화·김민기 부부,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팬들이 직접 응모한 팬 스토리를 소개하고 방송인 박준형씨는 팬 피트니스 영상을 통해 팬들과 함께 소통한다.

힙합 뮤지션 타이거 JK와 윤미래는 팬 스토리를 주제로 만든 음원을 ‘팬 스토리 라이브’ 무대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이 외에도 김하온, 장범준, 샘김 등 밀레니얼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민다.

이 밖에도 팬 파티를 기념해 노보가 디자인한 미니잔을 특별 굿즈로 제공한다. ‘갤럭시 팬 파티’는 부산, 대구에 이어 서울(23일~24일, 블루스퀘어), 대전(30일, 롱디커피), 광주(31일, 커볶)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노트10 5G·갤럭시 노트10+ 5G’ 사전 예약자를 포함해, 갤럭시의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박세영, 영화 '스텔라'에서 손호준과 호흡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