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 영화 '영원' 주연 캐스팅 확정,…따듯한 휴먼스토리 선사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8/20 [09:40]

배우 신소율, 영화 '영원' 주연 캐스팅 확정,…따듯한 휴먼스토리 선사

여한숙 | 입력 : 2019/08/20 [09:40]

팔색조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 신소율이 영화 ‘영원’(감독 정유신, 제작 라이하우스 E&M)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영화 ‘영원’은 두 가정이 서로 자신들의 아이의 생사를 두고, 고통과 희망의 사이를 넘나드는 처절한 가족애와 희로애락의 전개를 펼치는 휴먼 드라마다.

‘영원’에서 신소율은 제나의 고모 ‘이소연’ 역으로, 조카 제나를 사랑으로 보살피고 주변 사람들의 아픔을 이해하고, 다독여주는 따뜻한 인물로 활약할 예정, 또한 오빠 이진수(조재윤 분)의 옆에서 든든한 조력자로 힘을 보태는 인물이다.

신소율은 전작 SBS ‘빅이슈’에서 취재팀 팀장 장혜정으로,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와 털털한 매력으로 이목을 끌은 바 있다.

코믹, 멜로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기를 선보인 신소율이 만들어 낼 ‘이소연’이라는 인물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모먼트글로벌은 "전작과는 다르게 여리지만 강하고 다정한 인물 ‘이소연’으로 변신해 가슴 먹먹한 가족애를 진심 어린 연기로 선사할 예정"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한편 영화 ‘영원’은 캐스팅을 마치고 곧 크랭크인 예정이며 올 하반기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있다.(사진-모먼트글로벌)/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박세영, 영화 '스텔라'에서 손호준과 호흡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