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배우 안재홍, 월간 윤종신 8월호 M/V 출연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8/23 [10:23]

믿고 보는 배우 안재홍, 월간 윤종신 8월호 M/V 출연

하기수 | 입력 : 2019/08/23 [10:23]

배우 안재홍이 2019 '월간 윤종신' 8월호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안재홍이 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월간 윤종신'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별하긴 하겠지’는 버티는 이별에 대한 이야기로, 끝날 듯 끝나지 않는 불안한 이별 속에 놓인 사람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별하긴 하겠지’는 지난 달에 발매된 7월호 ‘인공지능’부터 시작된 ‘윤종신 발라드 속 이별남 전격 해부 4부작’의 두 번째 곡이다.

완전히 헤어지지 못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담아냈다. ‘이별하긴 하겠지’ 뮤직비디오 속 안재홍은 연인과 이별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가슴이 두근거리는 설렘이 가득한 연애 초반 모습에서 이별에 가까워진 남자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내 뮤직비디오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이러한 안재홍의 연기력이 이별을 예감하지만 아직 이별하지 못한 사람들, 어느덧 권태마저도 습관이 되어버린 사람들, 절대로 말끔하게 끝나지 않는 이야기들을 완벽하게 뮤직비디오에 녹여냈다.

슬픔을 꾹꾹 눌러 담는 표정부터 그의 복잡한 심경이 고스란히 담긴 눈빛까지. 뮤직비디오 특성상 대사가 없음에도, 안재홍의 풍부한 표현력이 이를 모두 느낄 수 있게 만든 것이다.

이처럼 안재홍의 애틋한 감정이 담긴 열연, 김필과 천단비의 애절한 듀엣, 감독 이래경의 연출과 어우러져 한편의 단편영화 같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 ‘이별하긴 하겠지’ 뮤직비디오는 '월간 윤종신'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월간 윤종신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 뮤직비디오 캡처)/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백지영, 오는 10월 4일 미니앨범 발매… 마음을 울리는 음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