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우, 후배사랑을 전한 따뜻한 선배들의 훈훈한 소식 전해~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8/27 [14:04]

배우 김태우, 후배사랑을 전한 따뜻한 선배들의 훈훈한 소식 전해~

김금수 | 입력 : 2019/08/27 [14:04]

배우 김태우가 훈훈한 후배 사랑을 전하며 자선 바자회 소식을 전했다.

평소 개성 있는 연기와 마스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태우는 오는 9월 7일 중앙대 동문회가 주관, 후배들을 위한 자선 바자회를 개최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창설 60주년을 기념하는 장학기금 마련으로 현재 TV와 영화, 연극, 뮤지컬 무대 등에서 왕성하게 활동 하고 있는 동문스타 50여명이 애장품 350여점을 내놓았다.

이를 통한 수익금은 미래의 한국 공연영상 문화계를 이끌어갈 학생들의 제작 실습 지원과 장학기금으로 전액 기부된다.

이어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 배우 배종옥, 김희정도 동문으로서 바자회에 적극 참여한다. 또한 하정우, 정경호 등 많은 동문 배우들이 동참을 알렸으며, 배우 손현주, 임호, 김태우, 김희선, 고아라는 현장에서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바자회는 오는 9월 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중앙대학교 공연 예술원에서 진행된다.

 

한편 김태우는 하반기에도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서 한양 최고 세도가의 자제 ‘허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임수향, 우아한 공항패션으로 뽐낸 '가을 여신미'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