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진희, 훈훈한 공항패션으로 시선집중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9/02 [10:17]

배우 지진희, 훈훈한 공항패션으로 시선집중

여한숙 | 입력 : 2019/09/02 [10:17]

배우 지진희가 흠 잡을 데 없는 공항패션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진희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10월호 화보 촬영 차 지난 30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하와이로 출국했다.

평소 젠틀하고 댄디한 매력으로 사랑 받아온 지진희는 이날 캐주얼한 실루엣의 하늘색 셔츠에 슬랙스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메탈 소재의 시크한 그레이 컬러 프레임이 돋보이는 보스(BOSS) 선글라스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해 그만의 패션 센스와 멋스러움을 더했다.

지진희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진희 공항패션, 가을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지진희 선글라스 찰떡!”, “박대행 오늘도 멋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진희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주인공 박무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사진-사필로)/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박세영, 영화 '스텔라'에서 손호준과 호흡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