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취업 정보 모두 모아 '일자리 몽땅' 제작·배포

여한용 | 기사입력 2019/09/04 [14:42]

부천시, 취업 정보 모두 모아 '일자리 몽땅' 제작·배포

여한용 | 입력 : 2019/09/04 [14:42]

 


부천시는 4일 구직자와 창업 준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일자리정보와 취업전략을 담은 2019 일자리정보집 '일자리 몽땅'을 발간했다.

일자리정보집에는 부천시와 중앙부처 그리고 유관기관의 일자리 정보와 취업, 직업훈련, 창업교육, 자금지원 등 지원 사업, 사업주를 위한 기업지원정책 등 다양한 정보를 수록했다.

또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면접 성공전략, 일자리 수행기관 현황 등 취업가이드를 포함한 유용한 정보도 담았다.

부천시 일자리정보집 '일자리 몽땅'은 행정복지센터, 주민지원센터 및 유관기관 등에 배부·비치할 예정이며 시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다.

일자리정보집은 시 홈페이지(www.bc.go.kr)>분야별정보>경제취업>부천일자리센터에서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전국 최초로 사업 목록과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면 관련 정보가 담긴 페이지(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시 관계자는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매년 정보를 업데이트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