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수동면 노인회, '한가위 선물꾸러미 나눔 행사' 개최

장용범 | 기사입력 2019/09/10 [09:42]

남양주시 수동면 노인회, '한가위 선물꾸러미 나눔 행사' 개최

장용범 | 입력 : 2019/09/10 [09:42]

 


남양주시 수동면 노인회(회장 이희원)는 지난 9일 물골안 수동면다목적회관에서 관내 독거노인 어르신 100여명을 모시고 ‘한가위 선물꾸러미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수동면 소재 경기도노인전문병원, 기아카센터, 대륜사, 매그너스재활병원 등 20개사가 후원했으며, 수동면 노인회는 송편, 라면, 김, 세제 등 생필품 14가지를 챙겨 넣은 추석선물꾸러미 100개를 준비했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물품 후원뿐만 아니라 재능기부도 이어져, 통기타와 하모니카 연주자 및 마석민요밴드가 출연해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곡을 연주해 오신분께 잠시나마 흥겨운 시간을 선물했다.

이희원 수동면 노인회장은 “지역의 뜻있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풍성한 선물꾸러미를 준비할 수 있었다”며, “지역 어르신들이 젊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행동하고 노력하자”고 말했다./장용범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박세영, 영화 '스텔라'에서 손호준과 호흡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