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루키 장동주,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 체결!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9/10 [09:57]

차세대 루키 장동주,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 체결!

김금수 | 입력 : 2019/09/10 [09:57]

차세대 루키 장동주가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0일 아티스트컴퍼니는 “신선한 마스크에 연기력까지 갖춘 신인 배우 장동주와 아티스트컴퍼니가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장동주는 연극과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작품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장동주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동주는 드라마 ‘학교 2017’로 데뷔 이후 ‘크리미널마인드’, ‘복수가 돌아왔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영화, 연극, 광고, 뮤직비디오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는 살인사건 용의자 김한수 역으로 분해 신인배우 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배우로서 입지를 차근차근 다지고 있는 장동주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손담비, 눈길 사로잡는 근황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