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기도의장배 야구대회', 의왕시 우승!

구숙영 | 기사입력 2019/09/10 [11:08]

'2019 경기도의장배 야구대회', 의왕시 우승!

구숙영 | 입력 : 2019/09/10 [11:08]


의왕시체육회 소속 의왕시야구소프트볼협회(협회장 김백선)가 지난 8일 안산시 배나물야구장에서 열린 ‘2019 경기도의장배 야구대회’에서 2부 우승을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의왕시야구소프트볼협회는 그 동안 야구장이 없어 관내 부곡초등학교운동장을 임대 사용하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임원과 선수들의 화합과 열정으로 21개팀 400여명이 소속돼 활동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의왕시 선수들은 그 동안 열심히 땀흘리며 훈련한 성과를 보이며 2부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준우승은 구리시, 3위는 포천시·가평시가 차지했다.

특히, 이번에 거둔 우승은 지난 2017년 의왕임시야구장이 도시개발로 폐쇄되고, 동호인들의 체육시설 이용이 어려운 상황에서 이룬 쾌거라 할 수 있다.

한편, 1부 대회에서는 부천시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준우승에는 화성시, 3위는 평택시·광주시가 각각 차지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박세영, 영화 '스텔라'에서 손호준과 호흡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