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미, 새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로 돌아온다!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9/16 [11:46]

배우 김수미, 새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로 돌아온다!

김금수 | 입력 : 2019/09/16 [11:46]

명불허전의 베테랑 중견배우 김수미가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로 돌아온다.

드라마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배우 조여정, 김강우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배우 김수미는 극중 ‘정서연’(조여정 분)에게 돈세탁과 자금관리를 가르치는 스승이자 멘토 역할을 하는 명동 사채시장의 전설 ‘장금자’역을 맡았다.

2017년 드라마 ‘밥상차리는 남자’이후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김수미는 맡는 배역마다 그만의 아우라로 ‘김수미표’ 캐릭터를 만들어 온 베테랑 배우여서 ‘99억의 여자’를 통해 어떤 인생캐릭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수미는 최근에는 ‘수미네 반찬’‘해피가 돌아왔다’’최고의 한방’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드라마 ‘99억의 여자’ 캐스팅 소식이 더욱 반갑다.

영화, 예능에 이어 드라마까지 열일하는 배우 김수미는 지난 8월에는 뮤지컬 ‘친정엄마’의  출연소식까지 알려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99억의 여자’는 ‘화랑’, ‘오마이 금비’, ‘장영실’등을 통해 깊이 있는 연출을 보여준 김영조 PD와 ‘개와 늑대의 시간’ ‘닥터진’ ‘불야성’, ‘라스트’, ‘유혹’등 탄탄한 스토리구조와 파워풀한 캐릭터들로 정평이 난 한지훈 작가가 호흡을 맞춰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11월에 방송될 예정이다.(사진-나팔꽃 F&B)/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우아한 모녀' 최명길, 캐릭터 컷 공개 '새빨간 존재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