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시크한 공항패션으로 시선 압도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9/16 [14:07]

레드벨벳 조이, 시크한 공항패션으로 시선 압도

여한숙 | 입력 : 2019/09/16 [14:07]

레드벨벳 조이의 시크한 공항패션이 화제다.

최근 신곡 ‘음파음파’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레드벨벳이 16일 오전 해외 일정 차 스위스 취리히로 출국했다.

이 날 레드벨벳 멤버들은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공항패션을 완성했는데, 특히 막내 조이는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특유의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이 날 조이는 아워글라스 실루엣이 트렌디한 카키색 헤링본 자켓에 깔끔한 코팅 진과 크로스백을 매치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기본 아이템에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헤링본 패턴 자켓을 걸쳐 무심한 듯 트렌디한 아웃핏으로 연출한 공항패션의 모습은 떠오르는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조이가 착용한 아워글라스 헤링본 자켓은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데일리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조이가 속한 그룹 레드벨벳은 최근 ‘음파음파’ 활동을 마무리했다.(사진-온앤온)/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우아한 모녀' 최명길, 캐릭터 컷 공개 '새빨간 존재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