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과 함께하는 '동두천시 제15회 한미우호축제' 마련

이재성 | 기사입력 2019/09/17 [12:11]

남진과 함께하는 '동두천시 제15회 한미우호축제' 마련

이재성 | 입력 : 2019/09/17 [12:11]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오는 28일 보산동 한미우호의 광장에서 '제15회 한미우호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미 양국의 우호관계를 증진하고, 미2사단 장병 및 가족과 시민 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는 행사로, 외국인관광특구상가연합회(회장 고종빈)가 주관한다.

공식행사 전 오후 4시부터는 행사장 주변에서 디자인아트빌리지 공방에서 다양한 작품들을 전시·판매하며, 외국인관광특구 상가연합회에서는 이색 먹거리들로 부스를 이룰 예정이다.

이어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식전공연으로는 실버오케스트라 김형식 단장의 색소폰 공연, 이담 비나리 공연팀, 경기도 주민자치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차지한 보산동 한국무용팀의 공연과 미국의 유명한 팝송을 재즈의 본고장인 뉴올리언즈 스타일이나 스윙 스타일로 편곡해 연주하는 미8군 군악대 스파르탄 브라스 밴드의 파워풀한 공연이 펼쳐진다.

아울러 오후 6시의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후 6시 반부터는 공식행사로는 동두천 로컬 아티스트 연합이 모여 만든 동두천 댄스연합팀의 스트릿댄스 퍼레이드, 한미우호 축제를 위해 결성된 평화밴드팀, 동두천시립합창단과 연천어린이합창단이 모여 결성된 한미우호 평화 100인합창단의 공연이 이루어진다.

특히 축하공연으로는 고등래퍼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은 키프클랜 영케이와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의 공연, 그리고 유명 트로트가수 남진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인배우 최경민, 고훈 감독 신작 '구마적' 여자 주인공으로 '拔擢'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