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장배 장애인 생활체육대회' 성대하게 마무리

이영관 | 기사입력 2019/09/18 [16:55]

'의정부시장배 장애인 생활체육대회' 성대하게 마무리

이영관 | 입력 : 2019/09/18 [16:55]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회장 안병용)는 지난 17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약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과 어울림의 한마당 ‘제7회 의정부시장배 장애인생활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7번째 맞이하는 의정부시장배 장애인생활체육대회는 2019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 3관왕에 빛나는 서봉원, 김한솔 선수의 댄스스포츠 공연, 난타 등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이 됐다.

 

또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종목인 한궁, 슐런, 보치아, 플로어컬링, 투호 5개 종목과 체험 종목인 슐런, 실내조정을 진행하여 모든 유형의 장애인들이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대회가 됐다.

 

박시규 시 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에 대한 열정과 애정에 보답해 장애인체육의 중심도시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걸스데이 혜리, 무결점 '美貌'와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