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부흥고등학교 체육관 리모델링 의견청취

구숙영 | 기사입력 2019/09/22 [12:58]

안양 부흥고등학교 체육관 리모델링 의견청취

구숙영 | 입력 : 2019/09/22 [12:58]

 

안양지역 경기도의원들은 부흥고등학교 체육관 리모델링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 19일 안양상담소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문형근(더민주, 안양3), 김성수 의원(더민주, 안양1)을 비롯, 부흥고등학교 서유만 학부모회장, 조수경 운영위원장, 임원 등이 참석했다.

 

이 날 참석한 학부모 대표자들은 1998년 체육관이 건축돼 전기 배전반, 콘센트, 전선 등이 노후화로 인한 안전사고에 노출돼 있어 원활한 교육활동이 어렵다고 설명했다.

 

특히 체육관에 대해서 천장 방염도장, 흡음시설공사, 벽 쿠션 설치, 창호설치, 암막커튼, 무대 조명 시설, 전기 증설 공사 등 리모델링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도의원들은 “기 설치된 경기도 내 학교 체육관 현안에 대해 전수조사를 통해서 위험요소가 없는지 파악해 시설을 보안해야 한다”며 “노후화된 체육관에 대해 환경개선이 이뤄질 수 있도록 예산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 경기도, 안양과천교육지원청 협력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성경, 독보적인 비주얼 뽐내며 '시선압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