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장애인복지회 장애인합창단, 경기도 합창대회 '은상' 수상

이영관 | 기사입력 2019/09/30 [10:52]

광주시장애인복지회 장애인합창단, 경기도 합창대회 '은상' 수상

이영관 | 입력 : 2019/09/30 [10:52]

 

(사)경기도 장애인복지회 광주시지부에서 운영중인 장애인합창단이 (사)경기도 장애인복지회 주최로 경기도 문화의전당에서 개최된 제18회 경기도 시·군대항 장애인합창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장애인복지회 합창단은 '살짜기 옵서예'를 불러 은상을 수상, 상금 80만 원과 트로피를 받았다.

 

지난 9월 27일 열린 이번 행사는 도내 장애인합창단의 실력을 평가하는 대회로 합창전문가 및 음대교수 4인의 전문심사를 통해 우수한 장애인합창단을 선발하고 장애인전문합창단으로서의 가능성을 발견, 장애인문화예술활동에 긍정적 방향을 제시하는 행사이다.

 

(사)경기도 장애인복지회 장대광 광주시지부장은 “이번 경기도 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며, 매년 불편한 몸을 이끌고 열심히 준비해준 합창단원들에게 감사하고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경기도 장애인복지회 광주시지부 합창단은 2005년 제5회 경기도 장애인합창대회에서 '사랑상'을 수상한 이후 거의 매년 입상하고 있으며, 합창활동을 통해 장애, 비장애인의 화합과 건전한 여가 문화생활 창출을 통해 장애인의 재활의지를 돕고 있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터치' 김보라, 아이돌 센터 완벽 심쿵 비주얼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