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보아, 러블리하면서도 힙한 일상 사진 공개

여한숙 | 기사입력 2019/10/02 [10:01]

배우 조보아, 러블리하면서도 힙한 일상 사진 공개

여한숙 | 입력 : 2019/10/02 [10:01]

배우 조보아가 스타일리시한 일상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촬영차 치앙마이를 방문한 조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겨울 보아가 미리 추천하는 보송보송 뽀글이자켓과 함께 핑꾸핑꾸하세용!”라는 글과 함께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긴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이번 시즌 주목받고 있는 양털 후리스 아이템을 활용한 힙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핑크 컬러 후리스 점퍼와 아이보리 컬러 볼캡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연출했다.

 

사진 속 조보아가 착용한 볼캡과 후리스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의 제품이다. 일명 ‘뽀글이’, ‘플리스’라고도 불리는 MLB 후리스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것은 물론 다양한 믹스 매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조보아의 SNS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일상 사진도 화보 같다", "조보아 후리스 예쁘다", "조보아랑 핑크색 후리스 진짜 잘 어울린다", "소화 못하는 패션이 없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보아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시크릿’(가제)에서 외과 레지던트 정영재 역을 맡았다.(사진-조보아 인스타그램)/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성경, 독보적인 비주얼 뽐내며 '시선압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