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 에세이로 작가 변신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0/02 [10:18]

배우 김기방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 에세이로 작가 변신

김금수 | 입력 : 2019/10/02 [10:18]

 

배우 김기방이 ‘에세이 작가’로서 독자들을 만나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기방은 지난 9월30일 마포구 동교동 카페에서 자신의 첫번째 에세이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 출간 기념 북토크 및 사인회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 날 북토크 행사에서 작가로 변신한 김기방은 출간 소감을 전하고, 행사에 참여한 독자들이 평소에 묻고 싶었던 질문을 받아 답변하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독자들과 호흡하는 자리를 완성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 날은 김기방 본인의 결혼기념일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 지난 9월27일 정식 출간된 에세이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는 2년의 연애를 마치고 마침내 결혼을 하게 된 이야기를 각기 성격이 다른 세 가지 빵으로 설명한 책이다.

 

각각의 장을 소개하며 각 장마다 빵과 닮은 에피소드가 모여 하나의 빵이 완성되는 것처럼 그들만의 매력적인 이야기들을 표현해 담았다.

 

이어 책에는 김기방이 아내와 함께 직접 찍은 일상 사진 뿐 아니라 평소에 알지 못했던 김기방의 소소한 생활들이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작가 김기방의 첫 번째 에세이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 는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사진-엘티케이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임지연, 새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와 배우 제2막 연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