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 에세이로 작가 변신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0/02 [10:18]

배우 김기방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 에세이로 작가 변신

김금수 | 입력 : 2019/10/02 [10:18]

 

배우 김기방이 ‘에세이 작가’로서 독자들을 만나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기방은 지난 9월30일 마포구 동교동 카페에서 자신의 첫번째 에세이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 출간 기념 북토크 및 사인회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 날 북토크 행사에서 작가로 변신한 김기방은 출간 소감을 전하고, 행사에 참여한 독자들이 평소에 묻고 싶었던 질문을 받아 답변하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독자들과 호흡하는 자리를 완성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 날은 김기방 본인의 결혼기념일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 지난 9월27일 정식 출간된 에세이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는 2년의 연애를 마치고 마침내 결혼을 하게 된 이야기를 각기 성격이 다른 세 가지 빵으로 설명한 책이다.

 

각각의 장을 소개하며 각 장마다 빵과 닮은 에피소드가 모여 하나의 빵이 완성되는 것처럼 그들만의 매력적인 이야기들을 표현해 담았다.

 

이어 책에는 김기방이 아내와 함께 직접 찍은 일상 사진 뿐 아니라 평소에 알지 못했던 김기방의 소소한 생활들이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작가 김기방의 첫 번째 에세이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 는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사진-엘티케이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성경, 독보적인 비주얼 뽐내며 '시선압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