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건강도시 대표단, 고양시 일산서구보건소 방문

이영관 | 기사입력 2019/10/04 [11:22]

인도네시아 건강도시 대표단, 고양시 일산서구보건소 방문

이영관 | 입력 : 2019/10/04 [11:22]

 

고양시는 지난 2일 인도네시아 건강도시 대표단과 연세대학교 의료복지연구소 건강도시연구센터교수 및 연구진 15명이 건강도시 고양의 우수정책을 벤치마킹하고 사업추진을 위한 역량 강화를 위해 일산서구보건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 날 박순자 일산서구보건소장은 건강도시 고양에 대한 홍보 및 건강격차 해소를위한 사업 추진 내용과 향후 나아갈 방향에 대해 설명하며 방문단을 환영했다.

 

또한 인도네시아방문단 일행은 일산서구보건소 치매안심센터 및 가좌보건지소 현장을 방문해 치매예방프로그램 및 건강생활실천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안내와 교육 현장을 참관했다.

 

박순자 소장은 "인도네시아 대표단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시는 연세대 건강도시연구센터와 함께 건강취약지역에 관한 추진전략을 발굴해 오는 2020년도에 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성경, 독보적인 비주얼 뽐내며 '시선압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