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수첩)검찰개혁 동요 부르게 하는 어른들 정말 정신 있는가?

여한용 | 기사입력 2019/10/06 [15:35]

(기자수첩)검찰개혁 동요 부르게 하는 어른들 정말 정신 있는가?

여한용 | 입력 : 2019/10/06 [15:35]

"토실토실 토착왜구 도와달라 꿀꿀꿀 / 정치검찰 오냐오냐 압수수색 꿀꿀 / 적폐청산 / 검찰개혁 / 적폐청산 검찰개혁 촛불 모여라 / 토실토실 적폐 기레기 특종없나 꿀꿀꿀 / 적폐검찰 오냐오냐 기밀누설 꿀꿀꿀"

 

초등학생 10여 명이 모여 '검찰개혁 동요메들리'라는 이름으로 올라온 유튜브 동영상의 가사다. 참으로 충격적인 내용이 아닐 수 없다.

 

이에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한 일부 국민들은 "몸서리가 쳐진다"는 주장과 함께 "지금 공산주의 시대도 아니고 정말 심하다"는 댓글이 올라오는 등 문제가 확산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동영상을 제작해 올린 단체와 방송이 문제다. 아무리 자유주의 시대라고 하지만 어린 초등학생 아이들이 무엇을 알겠다고 이런 동영상을 제작해 올렸는지 저의가 의심스럽다.

 

동영상을 보면 아이들이 써준 내용을 그대로 읽으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나온다. 정말 한심스럽다. 도대체 대한민국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참으로 우려스럽다.

 

아이들까지 동원해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는지 묻고 싶다. 아이들에게 좋은 모습만을 보여줘도 부족한 상황에서 아이들까지 동원해 검찰을 비판하는 동영상까지 만들었다는 것에 충격적이다.

 

지금 무엇을 얻고자 아이들을 동원했는지 밝혀야 한다. 이런 동영상이 두 번 다시 제작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조사가 뒤따라야 할 것이다./여한용 국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성경, 독보적인 비주얼 뽐내며 '시선압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