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걸어요' 최윤소, 가을을 부르는 촬영 현장 첫 스틸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0/08 [10:11]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 가을을 부르는 촬영 현장 첫 스틸

김금수 | 입력 : 2019/10/08 [10:11]

‘꽃길만 걸어요’의 배우 최윤소가 열혈 주부 강여원으로 완벽 변신했다.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연출 박기현, 극본 채혜영, 나승현, 유상영) 제작진이 여주인공 강여원 역을 맡은 최윤소의 촬영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같은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다.

 

극중 최윤소는 고집 센 시어머니와 바람 잘 날 없는 사고뭉치 시댁식구들의 비위를 딱딱 맞추면서 동시에 육아, 살림, 재테크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A급 며느리이자 열혈 주부 강여원 역을 맡아 열연한다.

 

특히 기존 작품에서 보여준 화려하고 센 이미지를 벗어 던진 최윤소의 색다른 주부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최윤소는 고된 시집살이 속에도 결코 시들지 않는 사랑스러움을 간직한 강여원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1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최윤소는 “강여원은 사랑스럽고 강인한 여성”이라며 “기존에 맡아온 역할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라서 저 역시 새로운 변신에 많이 설렌다. 엄마로서, 주부로서 또 한 명의 여성으로서 밝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그녀의 긍정 에너지가 안방극장 시청자분들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오는 2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KBS)/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