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백지영 '우리가' 군입대 전날 촬영한 라이브 영상 공개

하기수 | 기사입력 2019/10/08 [12:10]

이홍기, 백지영 '우리가' 군입대 전날 촬영한 라이브 영상 공개

하기수 | 입력 : 2019/10/08 [12:10]

 

FT아일랜드 이홍기의 군입대 직전 라이브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홍기는 군입대 전 백지영의 신곡 ‘우리가’ 라이브 영상을 촬영했고, 7일 백지영의 소속사 트라이어스 유튜브 채널에서 이를 공개했다. 라이브 영상 속 이홍기는 ‘우리가’ 후렴구를 특유의 가창력으로 완벽 소화했다.

 

특히 군입대로 인해 팬들과 잠시 이별을 앞둔 이홍기가 부른 “한 없이 아껴주던 우리가 왜 우리가 왜 우리가 헤어지려고 하나요”라는 가사가 현실로 와 닿아 격한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노래 진짜 짱”, “아 너무 좋아”, “노래 하나 최고”, “이런 깜짝 선물이 있었네요”, “감동이에요”, “풀버전 듣고 싶다”, “이홍기 목소리랑도 잘 어울린다”, “노래도 홍기도 다 좋다”, “군대 간거 꿈 인줄”, “전역 언제지 벌써 그리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백지영의 신곡 ‘우리가’는 이별에 대한 고민이 있는 혹은 이별을 겪어 봤던 사람들이 공감할 가사를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믿고 보는 배우 지성이 출연해 이별을 한 남자의 아픔을 애절하게 표현, 곡의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한편 이홍기는 지난달 30일 신병훈련소에 입소했다.(사진-커버영상 캡처)/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