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31' "큰 호응"

이재성 | 기사입력 2019/10/11 [09:54]

구리시,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31' "큰 호응"

이재성 | 입력 : 2019/10/11 [09:54]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31 행사 장면(구리시 제공)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10일 시청 구리아트홀 분수대 광장에서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 31’ 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 날 34번째를 맞는 ‘구리시민의 날’로 안승남 시장과 박석윤 구리시의장, 조종덕 구리전통시장 상인회장, 곽경국 구리시경제인연합회장, 김봉이 소비자교육중앙회 구리시지회장을 비롯, 300여명의 많은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장에서 직접 구리사랑카드 앱 설치와 등록, 충전까지의 과정을 안내해주며 구리사랑카드 홍보에 주력했다. 또한 ‘천태만상’의 가수 윤수현 씨와 비보이, 팝페라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시종일관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안승남 시장은 “사용하면 할수록 관내 골목상권과 소상공인을 살리는 착한 화폐인 구리사랑카드가 오늘 ‘구리시민의 날’을 맞아 10일까지 충전액의 10% 특별 인센티브가 주어지는 만큼 구리사랑카드를 많이 사용해달라”고 홍보에 힘을 보탰다.

 

조종덕 상인회장은 “연매출 제한 없이 구리전통시장 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구리사랑카드와 함께 전통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길 바란다”고 홍보에 나섰다.

 

한편 구리사랑카드는 지난 5월 10일 발행을 시작해 10일 현재 발행 6개월 만에 일반 발행 17억 원과 정책 발행 13억 원 등 총 30억 원을 발행했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