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전국체전 우수성적 달성한 시청 수영X역도팀 축하행사 마련

김순덕 | 기사입력 2019/10/16 [09:39]

아산시, 전국체전 우수성적 달성한 시청 수영X역도팀 축하행사 마련

김순덕 | 입력 : 2019/10/16 [09:39]

오세현 아산시장이 수영팀과 역도팀에 메달 수상에 따른 포상금을 지급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아산시 제공)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15일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우수성적을 달성한 아산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전국체전에서 아산시 직장운동경기부 수영팀 이주호·임다솔 선수는 김천 실내수영장에서 진행된 배영 100m, 200m 종목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해 총 4개의 금메달을 획득했다.

 

또한 시 역도팀 양지웅 선수는 서울 올림픽역도경기장에서 진행된 역도 인상 종목 1위를 하고, 용상 및 합계 종목에서 2위를 차지해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를 받았다.

 

시는 수영팀 이주호·임다솔 선수와 역도팀 양지웅 선수의 노고를 치하하는 꽃다발 증정식 및 우수성적에 대한 포상금을 지급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힘든 훈련을 이겨내고 땀 흘려 노력한 뒤 쟁취한 성과라 더욱 값진 듯 하다”며 “앞으로도 아산시청 직장운동경기부가 더 큰 성과를 이루어 아산을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자”고 말했다./김순덕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