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공공안내사인 표준디자인개발 추진

이영관 | 기사입력 2019/10/16 [15:50]

의정부시, 공공안내사인 표준디자인개발 추진

이영관 | 입력 : 2019/10/16 [15:50]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공공시설 안내사인의 표준화된 정보체계를 수립하는 공공안내사인 표준디자인 개발용역 보고회를 개최했다.

 

시는 올해까지 표준디자인 개발을 완료하고 내년부터 설치되는 공공시설물에 적용할 방침이며, 용역보고회에는 홍귀선 부시장을 비롯한 공공디자인 진흥위원회 위원, 업무관련 부서장 등이 참석했다.

 

주요내용은 공공기관, 공원, 체육시설 등 주요 공공시설에 설치되는 안내사인의 디자인 및 명확한 표기체계를 개발하는 것으로 안내사인의 서체, 색채, 표기방법 등을 포함한 디자인 개발과 추후 제작·설치·교체·관리를 위한 매뉴얼을 개발하는 내용이다.

 

홍귀선 부시장은 "공공안내사인의 표준체계 구축을 통해 시민의 이용 편의성과 더불어 유지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시가 중점적으로 추진하는The G&B City 프로젝트와 연계해 도시미관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디자인 개발용역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