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은 없다' 오지호, 터프가이→젠틀남까지 완벽 소화!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0/21 [09:50]

'두 번은 없다' 오지호, 터프가이→젠틀남까지 완벽 소화!

김금수 | 입력 : 2019/10/21 [09:50]

‘두 번은 없다’가 180도 확 다른 반전 스타일이 담긴 오지호의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숙┃연출 최원석┃제작 팬엔터테인먼트)가 터프가이부터 젠틀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오지호의 변신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

 

방송 전부터 국민배우 윤여정과 주말드라마 흥행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구현숙 작가가 의기 투합한 작품으로 나날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두 번은 없다’는 안방극장에 빵 터지는 웃음부터 훈훈한 공감, 그리고 짜릿한 사이다 매력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두 번은 없다’에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오지호를 향한 기대를 고조시키기에 충분해 보인다. 바로 터프가이부터 젠틀남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오지호의 180도 반전 스타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 그 중에서도 딱 봐도 ‘멋짐’이 느껴지는, 오토바이 옆에서 가죽 재킷을 입고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는 오지호의 패션 스타일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아낸다.(사진-팬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