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2동 주민이 만드는 거리 정원 조성

이영관 | 기사입력 2019/10/21 [16:55]

의정부시, 송산2동 주민이 만드는 거리 정원 조성

이영관 | 입력 : 2019/10/21 [16:55]

 

의정부시 송산2동(권역국장 홍정길)은 지난 18일 주민들과 함께 주요 도로변에 초화류를 식재하며 거리 정원을 조성했다.

 

이 날 행사는 ’The Green & Beauty City’ 프로젝트의 취지에 맞게 주민, 자생단체, 통장, 공무원 등 180여 명이 참여해 직접 화분 300개에 팬지 1만8,000본을 식재한 후, 주요 도로변과 교차로에 배치함으로써 천보로, 용민로 거리 일대를 온통 가을색으로 물들였다.

 

이번 주민들이 조성한 거리정원은 천보로 및 민락2지구 상업지역 내 띠녹지 화단 조성에 이은 두 번째 The G&B City 프로젝트 사업으로, 앞으로 송산2동을 아름다운 녹색향기마을로 만들어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정길 송산권역국장은 “이번에 추진한 우리 동네의 The G&B City 프로젝트 사업은 주민들의 큰 관심과 자발적인 참여 덕분에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민 주도형 녹화사업의 지속적인 추진을 통해 모두가 찾고 싶어하는 아름다운 마을로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하늬, 시크하고 도회적인 모습을 담은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