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2동 주민이 만드는 거리 정원 조성

이영관 | 기사입력 2019/10/21 [16:55]

의정부시, 송산2동 주민이 만드는 거리 정원 조성

이영관 | 입력 : 2019/10/21 [16:55]

 

의정부시 송산2동(권역국장 홍정길)은 지난 18일 주민들과 함께 주요 도로변에 초화류를 식재하며 거리 정원을 조성했다.

 

이 날 행사는 ’The Green & Beauty City’ 프로젝트의 취지에 맞게 주민, 자생단체, 통장, 공무원 등 180여 명이 참여해 직접 화분 300개에 팬지 1만8,000본을 식재한 후, 주요 도로변과 교차로에 배치함으로써 천보로, 용민로 거리 일대를 온통 가을색으로 물들였다.

 

이번 주민들이 조성한 거리정원은 천보로 및 민락2지구 상업지역 내 띠녹지 화단 조성에 이은 두 번째 The G&B City 프로젝트 사업으로, 앞으로 송산2동을 아름다운 녹색향기마을로 만들어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정길 송산권역국장은 “이번에 추진한 우리 동네의 The G&B City 프로젝트 사업은 주민들의 큰 관심과 자발적인 참여 덕분에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민 주도형 녹화사업의 지속적인 추진을 통해 모두가 찾고 싶어하는 아름다운 마을로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