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2' 9인 단체 포스터 전격 공개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0/29 [15:44]

'보좌관2' 9인 단체 포스터 전격 공개

김금수 | 입력 : 2019/10/29 [15:44]

 

‘보좌관2’가 9인의 단체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정재와 리얼 정치플레이어들이 또 한 번 세상을 움직인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 이하 보좌관2) 측은 오늘(29일) 배우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만식, 김갑수, 정웅인, 박효주, 조복래, 9인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흑과 백의 대비로 이뤄진 포스터엔 국회의원이 된 장태준(이정재)과 비례대표 초선의원 강선영(신민아)을 비롯해 윤혜원(이엘리야), 한도경(김동준), 송희섭(김갑수), 그리고 오원식(정웅인), 더불어 ‘보좌관2’에 새롭게 합류한 서울중앙지검장 최경철(정만식), 강선영 의원실 수석보좌관 이지은(박효주), 장태준 의원실 4급 보좌관 양종열(조복래)이 등장했다.

 

정면을 응시하는 이들의 눈빛엔 서로 다른 목표와 욕망, 신념이 담겼다. “또 한번 세상을 움직인다”는 이들 정치플레이어 9인이 어떤 정치적 행보를 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한층 더 강력해진 정치플레이어 9인이 세상을 바꾸기 위해 치열하게 질주하며 대립하고 갈등할 예정이다. 이들이 부딪혀 만들어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배우 9인의 압도적 연기 대결이 이번 ‘보좌관2’의 포인트”라고 밝혔다. 오는 11월 11일 첫 방송된다.(사진=스튜디오앤뉴)/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