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기업명품관 '쉬메릭', 새 단장 기념 사은행사

이영광 | 기사입력 2019/11/01 [09:45]

대구기업명품관 '쉬메릭', 새 단장 기념 사은행사

이영광 | 입력 : 2019/11/01 [09:45]

 

 

대구기업명품관 내 쉬메릭 매장이 새 단장을 기념하며 사은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새 단장으로 쇼핑을 한층 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증 제품군을 카테고리 별로 구성하고,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기존 면적(89.14㎡)에서 일부 확장(35.75㎡)해 새롭게 꾸몄다.

 

또한, 새 단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쉬메릭에서는 명품관 매장 전면에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마스크팩, 옻칠 수저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지급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고급타월을 제공할 계획이다.

 

명품관 쉬메릭 매장은 지역민들에게 쉬메릭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2000년 중반 기업 개별 매장을 오픈했다.

 

이후 품질관리의 일원화를 위해 2015년 통합매장으로 재구성해 운영해왔으며, 현재 기능성 화장품, 우산·양산, 스카프, 침구류, 목공예품, 사무용의자 등 기존 대형 오픈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2016년부터는 쉬메릭 온라인 쇼핑몰(www.chimeric.kr) 구축을 시작으로 국내 대형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 쉬메릭 제품을 전략적으로 연계․입점하고, 온라인 서포터즈 운영, 유튜브 채널 개설, 신상품 크라우드 펀딩 등 다양한 방식으로 쉬메릭을 알리고 있다.

 

홍석준 대구시 경제국장은 “쉬메릭 온·오프라인 매장의 새단장을 계기로 쉬메릭 브랜드의 지속적인 홍보와 지원을 통해 판로를 확대하고 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쉬메릭은 1996년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최초로 공동브랜드를 만들어 지역의 우수하고 특색 있는 중소기업 제품을 선정해 다양한 제품군의 마케팅을 지원해 왔으며, 현재 25개사의 129개 제품군이 쉬메릭 브랜드로 인증 받고 있다./이영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전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