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클라쓰' 김혜은, 박서준 최애 조력자로 맹활약 예고!

여민지 | 기사입력 2019/11/01 [15:35]

'이태원클라쓰' 김혜은, 박서준 최애 조력자로 맹활약 예고!

여민지 | 입력 : 2019/11/01 [15:35]

배우 김혜은이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을 확정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 극본 조광진)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담은 드라마로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됐다.

 

극 중 김혜은은 장가그룹 전무이사 강민정 역을 맡았다. 강민정은 장가그룹 창립 멤버인 아버지 밑에서 자라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아버지 박성열에게 일을 배우며 밑바닥부터 성장한 뚝심 있는 인물. 박서준의 가장 든든한 조력자가 될 김혜은의 활약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이태원 클라쓰’는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과 원작을 집필한 조광진 웹툰 작가가 직접 드라마 극본을 맡았으며, 배우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등이 출연을 확정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혜은의 또 다른 변신을 엿볼 수 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클라쓰’는 ‘초콜릿’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원앤원스타즈)/여민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오연서, 셀카 찍는 모습도 예쁨 '가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