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호원1동 새마을부녀회 영산홍 500주 식재해

이영관 | 기사입력 2019/11/05 [16:34]

의정부시, 호원1동 새마을부녀회 영산홍 500주 식재해

이영관 | 입력 : 2019/11/05 [16:34]

 

의정부시 호원1동(동장 심진주)은 지난 4일 새마을부녀회(회장 김혜경) 회원 및 직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 주민센터 유휴지에 꽃나무심기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The Green & Beauty City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인 시민과 함께하는 꽃길 조성사업으로, 참가자들은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 조성에 기여하고자 주민센터 유휴지에 영산홍 500주를 식재했다.

 

또한, 호원1동 새마을부녀회는 이 날 꽃 심기 행사가 끝난 후 깨끗한 경기 만들기 사업의 일환인 행복홀씨 입양구간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도시 환경 조성에도 적극 참여했다.

 

김혜경 호원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에 식재한 영산홍이 만개해 주민센터를 찾는 방문객에게 호원1동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호원1동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심진주 호원1동장은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더 푸르고 더 아름다운 호원1동을 만드는데 적극적으로 함께해주신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사계절 내내 꽃이 있는 호원1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