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취재)광명 철산동 TV경마장 건물에서 오염수 "꽐꽐"

인근 주민들, 지난 10일 비가 내리는 틈을 타 오염수 배출 의혹 주장

배종석 | 기사입력 2019/11/11 [17:36]

(현장취재)광명 철산동 TV경마장 건물에서 오염수 "꽐꽐"

인근 주민들, 지난 10일 비가 내리는 틈을 타 오염수 배출 의혹 주장

배종석 | 입력 : 2019/11/11 [17:36]

하얀 거품의 오염수가 흘러내려오고 있는 사진(시민 제보) 

"늦은 밤 약속이 있어 잠깐 나왔는데 철산동 TV경마장 건물에서 엄청난 양의 오염수가 쏟아져 내리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지난 10일 철산동 주민들의 제보전화가 이어졌다. 철산동 TV경마장이 위치한 건물에서 엄청난 양의 오염수가 흘러내리고 있다는 이야기였다.

 

특히 하수구로 흘러내려가는 오염수에 하얀 거품이 잔뜩 끼어있어 눈으로 확인해도 오염수가 틀림없다는 설명이었다.

 

더욱이 일부 주민들은 평소땐 아무렇지도 않다가 비가 내리는 오후에 하수구로 오염수를 흘러내려 보내는 것은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며 광명시청 등 관계기관의 강력한 단속을 요구하고 나섰다.

 

심지어 일부 주민들은 오염수에서 악취가 났다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 주민들은 "비오는 틈을 타 오염수를 몰래 흘려보냈다면 큰 문제"라며 "환경오염을 사회적으로도 큰 문제인 데 시에서 철저한 조사와 함께 강력한 행정처벌에 나서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시 관계자는 "현장 확인을 통해 정확한 분석에 나서겠다"며 "문제가 있으면 강력한 처벌을 하겠다"고 말했다.(유튜브 동영상=https://youtu.be/JpMY62uy2uk)/배종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걸스데이 혜리, 무결점 '美貌'와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