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효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 누나 역에 캐스팅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1/14 [09:55]

황효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 누나 역에 캐스팅

김금수 | 입력 : 2019/11/14 [09:55]

배우 황효은이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 출연한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이하 ‘싸패다’)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황효은은 일찍이 엄마를 여의고 엄마 대신이 되어야 했던 육지연 역을 맡는다. 힘들었던 시절을 정면으로 돌파하며 빛나는 생활력을 가진 소유자로, 나름 남동생 동식을 아낀다고 생각한다.

 

동생에게 무슨 일이 있으면 가장 먼저 달려오고, 가장 많이 걱정하고, 가장 먼저 잔소리를 해주는 인물. 황효은은 겉으로는 억세지만 그 속에 따뜻한 마음씨를 품고 있는 육지연 역을 맡아 극 중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배우 황효은은 맡은 역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변신하는 다채로운 매력과 역할 속에 자연스레 녹아 드는 빛나는 연기력으로 다수의 영화와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KBS2 ‘하나뿐인 내 편’과 영화 ‘엑시트’ 등 초 대박을 친 드라마와 영화에 연이어 출연하며 신스틸러로서 그 진가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이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 또한 황효은만의 진솔한 매력이 전해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더욱 높이게 한다.(사진=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걸스데이 혜리, 무결점 '美貌'와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