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아,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서연수役 출연!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2/18 [14:46]

배우 이시아,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서연수役 출연!

김금수 | 입력 : 2019/12/18 [14:46]

배우 이시아가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출연을 확정했다.

 

이시아가 출연 예정인 MBC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는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앞서 드라마 ‘365’는 믿고 보는 배우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 양동근이 출연을 확정해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작품에서 이시아는 극 중 1년 전으로 돌아가는 리세터 중 한 명이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서연수 역을 맡았다.

 

서연수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앞둔 예비 신부가 어떠한 연유로 리세터가 되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인물로 이시아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이시아는 드라마 ‘시그널’, ‘터널’, ‘미스터 션샤인’, 영화 '루시드 드림', ‘협상’, ‘얼굴없는 보스’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시아는 매 작품마다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시아의 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드라마 ‘365’는 오는 2020년 방영될 예정이다.(사진=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