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대한한돈협회 고양시지부 '이웃사랑 한돈 전달식' 개최

이영관 | 기사입력 2019/12/19 [10:49]

고양시, 대한한돈협회 고양시지부 '이웃사랑 한돈 전달식' 개최

이영관 | 입력 : 2019/12/19 [10:49]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18일 시청에서 한돈자조금 사업의 일환으로 ‘대한한돈협회 고양시지부 이웃사랑 한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기탁된 한돈 350kg(한돈 2kg, 175박스)은 사랑나눔 운동 실천과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한돈 농가들이 스스로 조성한 기금(한돈자조금)으로 마련한것으로, 고양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6곳의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됐다.

 

대한한돈협회 고양시지부는 한돈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회원 상호 간의 협조를 기하고 한돈에 관한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 2016년, 2017년에는 고양시 관내 복지기관 및 취약계층에 한돈 총 1,120kg을 전달했다. 또한 올해 7월에는 64곳의 사회복지기관에 한돈 3,900kg을 후원한 바 있다.

 

대한한돈협회 김성수 고양시지부장은 "이번에 전달된 한돈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돼 삶의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셨으면 한다"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좋은 일을 하겠다"고 말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현쥬니, '엄마가 바람났다'로 1년만에 안방극장 "컴백"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