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아무도 모른다' 캐릭터 티저포스터 공개 통해 역대급 존재감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2/30 [11:10]

김서형, '아무도 모른다' 캐릭터 티저포스터 공개 통해 역대급 존재감

김금수 | 입력 : 2019/12/30 [11:10]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의 역대급 존재감이 담긴 캐릭터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2020년 3월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극본 김은향/연출 이정흠)는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선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다.

 

김은향 작가의 촘촘하고 탄탄한 대본, 이정흠 감독의 힘 있는 연출이 만나 명품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30일 ‘아무도 모른다’를 이끌어가는 중심, 주인공 김서형(차영진 역)의 강렬한 캐릭터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자타공인 ‘믿고 보는 배우’ 김서형의 거부할 수 없는 존재감과 함께 극의 핵심이 될 그녀의 처절한 외침이 담겨 있어 눈을 뗄 수 없다.

 

극중 김서형은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강력 1팀 팀장 차영진 역을 맡았다. 차영진은 18세 때 충격적 사건에 휘말린 뒤, 평생 그 사건의 실마리만 찾아가며 살아가는 인물. 그런 그녀가 19년만에 또 다시, 이번에는 아이를 지켜줄 수 있는 어른이 돼 사건의 실체와 마주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티저 포스터는 김서형의 존재감과 함께 평범하지 않은 드라마의 색깔까지 완벽히 보여줬다. 단 2장의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이토록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아무도 모른다’가 어떤 드라마일지, 배우 김서형은 어떤 열연을 펼칠지 기대된다.(사진=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아이유, 과즙미 낭낭한 팔색조 '요정 매력' 발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