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도시숲 슬로건 공모' 시상식 개최

최남석 | 기사입력 2019/12/31 [11:42]

평택시, '도시숲 슬로건 공모' 시상식 개최

최남석 | 입력 : 2019/12/31 [11:42]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30일 '도시숲 슬로건 공모'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대상 수상자 김용규씨 등 슬로건 공모에 선정된 3명이 참석했다. 이번 공모는 시 도시숲 대표 슬로건을 선정·발굴하기 위해 지난 10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진행됐으며, 총 605건이 접수됐다.

 

1차에서부터 3차에 걸친 심사 끝에, 대상은 ‘도시와 숲의 어울林, 평택!’, 우수상은 ‘도시가 숲이 되다. 평택이 미소 짓다’, 장려상은 ‘가까운 숲, 숨쉬는 숲, 평택숲’이 선정됐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도시숲 슬로건 공모에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평택에 맞는 대표 슬로건을 활용하는 홍보와 함께 도시숲 조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산림비율이 전국 최하위 수준인 시는 도시숲 조성에 국비 110억 원을 확보, ‘미세먼지 차단숲 조성사업’, ‘도시바람길숲 조성사업’을 추진 중이며, 도시숲 조성에 개발사업지 내 버려지는 수목을 재활용 하는 등 도시숲 조성 모범도시로 성과를 보이고 있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현쥬니, '엄마가 바람났다'로 1년만에 안방극장 "컴백"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