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정,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류덕환-박훈 등 명품 라인업 합류

여민지 | 기사입력 2020/01/09 [10:40]

박민정,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류덕환-박훈 등 명품 라인업 합류

여민지 | 입력 : 2020/01/09 [10:40]

배우 박민정이 '아무도 모른다'에 합류하며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경계선에 선 아이들과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다.

 

김은향 작가의 촘촘하고 탄탄한 대본, 이정흠 감독의 힘 있는 연출이 만나 명품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극 중 박민정은 밀레니엄 호텔 총지배인 배선아로 분한다.

 

눈에 띄는 고혹적인 외모의 소유자이자 대학을 조기 졸업하고 미국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뇌섹녀'. 백상호(박훈 분)와 같은 보육원 출신으로 호텔 그리고 상호에게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인물이기도 하다.

 

전작 '녹두전'에서 가슴 절절한 모성애 열연을 펼치며 '심스틸러'로 거듭난 박민정은 '아무도 모른다'를 통해 180도 다른 매력의 캐릭터로 변신한다. 카리스마, 프로페셔널 등 색다른 면모들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인 것.

 

매 작품 진정성 넘치는 열연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 박민정인 만큼, 이번에도 자신만의 색깔로 채워나갈 박민정 표 배선아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여민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터치' 김보라, 아이돌 센터 완벽 심쿵 비주얼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