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온(溫)맵시'로 따뜻한 겨울 보내기 캠페인 실시

이재성 | 기사입력 2020/01/10 [15:04]

동두천시, '온(溫)맵시'로 따뜻한 겨울 보내기 캠페인 실시

이재성 | 입력 : 2020/01/10 [15:04]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9일 겨울철 기온 하락으로 에너지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에너지 절약을 위한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온실가스 진단 컨설턴트가 참여한 가운데 지행역 신시가지 사거리에서 동절기 '온(溫)맵시 캠페인'을 실시했다.

 

'온(溫)맵시'란 여러 벌을 겹쳐 입어 보온효과 유지하기, 방한용품(목도리·장갑) 착용하고 외출하기 등 따뜻한 옷차림으로 난방비와 온실가스를 줄이는 실천 방법이다.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에게 온맵시 실천법을 알리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장갑을 나눠주면서, 온실가스 진단 컨설팅, 탄소포인트제 전단지를 배부해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저탄소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홍보했다.

 

시 관계자는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기후변화에 현명하게 대응해 올 겨울 온맵시로 건강도 챙기고, 온실가스도 줄이는 저탄소생활 실천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현쥬니, '엄마가 바람났다'로 1년만에 안방극장 "컴백"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