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진약국, 소외계층 위해 후원금 5천만 원 "쾌척"

하기수 | 기사입력 2020/01/13 [16:09]

안산 진약국, 소외계층 위해 후원금 5천만 원 "쾌척"

하기수 | 입력 : 2020/01/13 [16:09]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13일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한 진약국으로부터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5천만 원을 기탁받았다.

 

진정주 진약국 약사는 후원금 기탁과 함께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고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관내 기업·단체·시민들의 나눔 문화 확산과 적극적인 참여 유도하기 위해 지난 해 11월 26일 시청 앞에 사랑의 온도탑을 설치하고 이달 말까지 불우이웃돕기 집중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모금목표액은 10억 원으로, 목표액의 1%인 1천만 원의 성금이 모금될 때마다 온도탑 온도는 1도씩 올라간다. 이 날 후원금을 포함한 온도탑 온도 95도(9억5천여만 원)을 기록하며 조기목표 달성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후원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를 전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아이유, 과즙미 낭낭한 팔색조 '요정 매력' 발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