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안산방문의 해' 단체관광객 유치 여행사에 인센티브 지원

하기수 | 기사입력 2020/01/20 [09:17]

'2020 안산방문의 해' 단체관광객 유치 여행사에 인센티브 지원

하기수 | 입력 : 2020/01/20 [09:17]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20일 ‘2020년 안산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외 여행객들의 안산 방문 유도와 함께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단체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사에 인센티브를 지원한다.

 

인센티브 제도는 관광진흥법에 따라 등록된 여행업체를 대상으로 단체관광객을 유치했을 때 보상금을 지원하는 제도다.

 

내국인 20명 이상(외국인 10명 이상)을 유치한 여행업체가 관내 유·무료 관광지 및 안산특화거리, 원곡동 다문화특구, 음식점, 숙박업소 등을 이용할 경우 1인당 당일 관광은 8천 원, 숙박관광은 1만2천 원을 지원받게 된다. 업체별 1회 한도액은 최대 80만 원이다.

 

인센티브를 받고자 하는 여행업체는 여행 7일 전까지 단체관광 사전계획서를 시 관광과에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대부권역, 지역생활권역의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새로운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안산시를 방문하고 싶은 매력적인 도시로 만들어 실질적인 소비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www.ansan.go.kr)의 공고사항을 확인하거나 관광과(031-481-2722)로 문의하면 된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주영, 영화 '보이스' 캐스팅 확정… 변요한 조력자 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