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자원봉사단 '더 브릿지', 설 명절맞이 봉사활동 펼쳐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1/20 [14:47]

연예인 자원봉사단 '더 브릿지', 설 명절맞이 봉사활동 펼쳐

김금수 | 입력 : 2020/01/20 [14:47]

 

연예인 자원봉사단 ‘더 브릿지’는 지난 1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동두천시를 찾았다.

 

연예인봉사단 ‘더 브릿지’(단장 김예분)는 2017년 1월 창단한 이후, 다문화 이주 여성, 미혼모 등 주로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봉사를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그 폭을 넓혀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계층을 위해 밥차봉사, 토크콘서트 등의 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 날 ‘더 브릿지’ 연예인 자선봉사단뿐만 아니라 ㈜진성, ㈜비원비오에프 젤리 Ro, 폴라리스 워십,크로스핏 등이 함께 ‘사랑의 짜장차’에서 저소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직접 재료를 손질한 짜장면을 대접하고, 오후에는 연탄은행 및 동두천교회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연탄 배달을 벌였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바쁜 일정에도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시민을 대표해 감사하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더 브릿지’ 김예분 단장은 “명절을 앞두고 외롭게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더 브릿지의 조그마한 나눔이 따뜻하게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아이유, 과즙미 낭낭한 팔색조 '요정 매력' 발산
광고
광고
광고